NEW CLIENT

본문 바로가기

NEW CLIENT

Ready to Hit the Ground Running!

Total 8건 1 페이지
NEW CLIENT 목록
번호 Client
8
휠라코리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브랜드 휠라는 풍부한 디자인 히스토리와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본사의 한국 법인으로 설립된 휠라코리아㈜는 이탈리안 DNA에 110 여년의 전통성을 더해 현재 70여 개국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의 본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포츠 브랜드 FILA(휠라)를 비롯, 유아동복 브랜드 FILA KIDS(휠라 키즈), 언더웨어 브랜드 FILA UNDERWEAR(휠라 언더웨어), 골프웨어 브랜드 FILA GOLF(휠라 골프) 등을 운영 중입니다.

7
까스텔바작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모던아트를 주도하는 디자이너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감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블랙&화이트와 기능성이 주류를 이루던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비비드한 컬러와 유럽 감성의 아트워크를 통해 패션 골프의 영역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6
MCM

글로벌 럭셔리 트래블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 MCM은 ‘모던 크리에이션 뮌헨(Modern Creation München)’의 약자로 1976년 독일 뮌헨에서 설립된 글로벌 럭셔리 트래블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독일 헤리티지와 문화적 시대정신을 계승한 가운데 자유와 새로운 혁신을 추구하며,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스타일 패션하우스입니다.

5
하고(HAGO)

하고(HAGO)는 변화된 소비 패턴에 적합한 '가치'를 제안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으로 패션에서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펀딩과 같이 기존의 유통 구조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색다른 쇼핑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또한 하고 내 전문 큐레이터가 상품을 엄선하고,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큐레이션 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4
셀퓨전씨

셀퓨전씨는 반복되는 피부 고민 관리와 개선을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피부 전문가들과 소비자들로부터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온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로, 셀퓨전씨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독자 성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3
디엔컴퍼니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회사 디엔컴퍼니. 대웅제약의 R&D기술력으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DW-EGF를 주요 성분으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dydew)와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2
다이나핏

K2에서 전개하고 있는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운동 선수들을 위해, 운동 선수들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 입니다. 365일, 24시간 동안 자기와의 싸움에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위해 집중적으로 그들을 위한 연구를 하고 그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1
팝소켓

팝소켓은 2014년 창업자 데이비드 바넷이 자신의 차고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로 스마트폰 뒤에 붙이는 휴대폰 그립 액세서리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팝소켓은 나이, 성별, 취미, 관심사 등에 따라 고를 수 있는 300여가지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68개 국가에서 월 600만개 이상씩 판매가 될 만큼 헐리웃 스타들을 비롯 전 세계인들이 열광하고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 입니다.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회사소개
KOREAN ENGLISH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307 광산회관BD 3층
(용강동 43-5)
사업자등록번호 369-81-01606
Tel. 02 2135-3731 fax. 02 2135-3732 E-mail. prrun@prrun.co.kr
© 2019 PRR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