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LIENT

본문 바로가기

NEW CLIENT

Ready to Hit the Ground Running!

Total 31건 1 페이지
NEW CLIENT 목록
번호 Client
31
푸디스트

푸디스트는 식자재 전문상품개발, 푸드서비스, 식자재유통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No.1 식품유통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PB 브랜드 '식자재왕'을 비롯해 식자재 전문 마트 브랜드 '식자재왕도매마트'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30여년 간 쌓아온 과학적 식음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체 급식 등의 푸드서비스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전국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식자재유통사업을 하면서 자연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식자재를 안전하게 유통하고 있다.

30
휠라코리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브랜드 휠라는 풍부한 디자인 히스토리와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본사의 한국 법인으로 설립된 휠라코리아㈜는 이탈리안 DNA에 110 여년의 전통성을 더해 현재 70여 개국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의 본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포츠 브랜드 FILA(휠라)를 비롯, 유아동복 브랜드 FILA KIDS(휠라 키즈), 언더웨어 브랜드 FILA UNDERWEAR(휠라 언더웨어), 골프웨어 브랜드 FILA GOLF(휠라 골프) 등을 운영 중입니다.

29
프레도

프레도는 2004년부터 이어온 교육 및 개인 로봇에 대한 확고한 특허를 기반으로 2014년에 설립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디지털 교육 플랫폼을 주요 사업으로 하며, 21세기에 맞는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8
까스텔바작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모던아트를 주도하는 디자이너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감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블랙&화이트와 기능성이 주류를 이루던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비비드한 컬러와 유럽 감성의 아트워크를 통해 패션 골프의 영역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7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좋은 쌀로 만든 밥과 국, 샐러드를 함께 제공하는 균형 잡힌 도시락’을 콘셉트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충족시키는 도시락•샐러드•밀키트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상암DMC 1호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신메뉴 개발과 품질 향상에 집중하며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26
힘찬병원

2002년 연수 병원을 개원한 이후 의료는 ‘인술’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의료서비스 및 고객 만족서비스를 쌓고 있는 관절/척추병원 입니다. 강남(송파), 강북(도봉), 강서(발산), 목동, 부평, 인천(연수), 부산(수안), 창원 등 8개 병원 1200여 병상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 3월 인천힘찬종합병원을 개원하며 토탈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5
MCM

글로벌 럭셔리 트래블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 MCM은 ‘모던 크리에이션 뮌헨(Modern Creation München)’의 약자로 1976년 독일 뮌헨에서 설립된 글로벌 럭셔리 트래블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독일 헤리티지와 문화적 시대정신을 계승한 가운데 자유와 새로운 혁신을 추구하며,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스타일 패션하우스입니다.

24
대상주식회사

대상(주)은 1956년 설립된 이래, 세계 3대 발효전문기업 및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회사로서 건강한 식문화로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효에서 쌓은 기술을 식품으로 넓혀 국내 대표 종합식품 브랜드 '청정원', '종가집'을 중심으로 전통 장류, 조미료류, 농수산식품, 냉동식품, 육가공식품 등을 생산해 소비자들의 풍요롭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23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기본 원칙 아래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커피 브랜드입니다. 2001년 3월 중앙대점 오픈 이래 2020년 국내 최초로 가맹점 3,300호를 돌파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22
서울산업진흥원(SBA)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서울특별시 산업을 진흥하고 중소기업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육성하며 중소기업의 경영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1998년 설립된 서울시 산하기관입니다. ▲창업‧보육 ▲투자 ▲국내외 마케팅 ▲인재 양성 및 채용 ▲R&D 및 지식재산권 ▲문화 콘텐츠 등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경쟁력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는 플랫폼 브랜드 '서울메이드(SEOUL MADE)'를 통하여 서울시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입니다.

21
피죤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출시한 ㈜피죤은 순수 국내 자본과 독자적으로 자체 개발한 기술을 기반으로 1978년 설립되었습니다. 환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기업정신과 세계적인 품질경쟁력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시장을 선도해온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종합생활용품 기업입니다.

20
하고(HAGO)

하고(HAGO)는 변화된 소비 패턴에 적합한 '가치'를 제안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으로 패션에서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펀딩과 같이 기존의 유통 구조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색다른 쇼핑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또한 하고 내 전문 큐레이터가 상품을 엄선하고,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큐레이션 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9
초록마을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은 국내 친환경・유기농 식품의 유통을 돕고, 소비자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한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1999년 설립되었습니다. 전국 40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500여 종 이상의 친환경•유기농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국내 대표의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입니다.

18
더클래스효성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재계 순위 22위인 효성그룹의 자회사로서 2018년 처음으로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분당 정자, 송파, 안양 평촌, 청주, 천안, 구리, 용인 수지, 스타필드 하남 등 9개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천안, 청주 등 10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7
셀퓨전씨

셀퓨전씨는 반복되는 피부 고민 관리와 개선을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피부 전문가들과 소비자들로부터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온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로, 셀퓨전씨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독자 성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6
디엔컴퍼니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회사 디엔컴퍼니. 대웅제약의 R&D기술력으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DW-EGF를 주요 성분으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dydew)와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15
다이나핏

K2에서 전개하고 있는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운동 선수들을 위해, 운동 선수들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 입니다. 365일, 24시간 동안 자기와의 싸움에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위해 집중적으로 그들을 위한 연구를 하고 그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14
팝소켓

팝소켓은 2014년 창업자 데이비드 바넷이 자신의 차고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로 스마트폰 뒤에 붙이는 휴대폰 그립 액세서리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팝소켓은 나이, 성별, 취미, 관심사 등에 따라 고를 수 있는 300여가지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68개 국가에서 월 600만개 이상씩 판매가 될 만큼 헐리웃 스타들을 비롯 전 세계인들이 열광하고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 입니다.

13
호텔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경인 아라뱃길 최초의 프리미엄 호텔로, 도심과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휴식 공간입니다. 825개의 객실은 물론 최신식 부대시설과 다양한 특화공간, 품격 있는 서비스로 호캉스 명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12
뉴질랜드관광청

뉴질랜드관광청은 광활한 대자연 속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닌 뉴질랜드의 여행 정보와 매력을 관련 업계와 대중에게 알리는 기관입니다. ‘100% 퓨어 뉴질랜드(100% Pure New Zealand)’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홍보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11
레몬헬스케어

레몬헬스케어는 환자와 의료기관을 스마트하게 연결하여 헬스케어 생태계를 구현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입니다. 국내 주요 대형병원·보험사·약국·금융을 연결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레몬케어’ 기반의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한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
파세코

1974년, 파세코는 신우 직물 공업사’라는 이름으로 석유난로의 심지를 만들며 시작했습니다. 이후 고품질의 석유난로를 생산, 곧 국내 시장을 석권했으며 90년대부터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중동 지역을 공략하여 2000년대 들어서는 시장을 장악했던 일본산 난로들을 제치고 1위 석유난로 기업으로 자리했습니다. 파세코가 제조하는 심지식 난로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등 많은 국가에 수출, 전 세계 시장점유율 50%에 이를 정도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라 있습니다. 1994년부터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 매년 전체 매출의 2%를 R&D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B2C 비즈니스를 강화하면서 사업을 다각화하여 국내 최초로 가스쿡탑과 쌀냉장고를 개발해 출시하는가 하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의류 관리기를 11년 전인 2008년 5월에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2016년 5월 친환경 모기 포충기 ‘모스클린’을, 2016년 저소음과 저절전을 자랑하는 DC써큘레이터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원조 써큘레이터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디자인과 형태의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냉동 겸용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삶기 기능을 더한 미니클린 세탁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선보이며 사업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9
지마켓글로벌 유한책임회사 Corp Comm

차별화된 쇼핑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대한민국 온라인 1위 유통기업입니다.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G마켓, 옥션, G9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베이의 글로벌 플랫폼인 이베이 CBT를 통해 국내 중소상인의 해외 수출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8
지마켓글로벌 유한책임회사 G마켓

G마켓은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국내 전자상거래(e-Commerce) 기업들이 시장 성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에도,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유일 흑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등록수수료 무료화, 미니샵, 스타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오픈마켓 시장 1위 사이트로 올라서는 한편, 이커머스 산업 전체의 획기적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제조사들과 '공동기획상품' 발굴에 힘쓰면서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슈퍼프라이데이’ 등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일별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옥션과 함께 업계 최초로 '명품 감정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편리한 모바일 쇼핑 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7
식탁이 있는 삶

“食(식)에 대한 온전한 가치를 전달하여 삶을 풍요롭게 하다.” 스페셜티 푸드 컴퍼니 ‘식탁이 있는 삶’은 전문가들이 경쟁력 있는 품종을 직접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식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산지 직거래로 생산자는 제 값을 받고, 소비자는 합리적 가격에 최상의 신선식품을 받아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6
미미박스

Data와 Technology를 융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아임미미(I M MEME), 포니이펙트(PONY EFFECT), 누니(nooni)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5
오토플러스

19년된 노하우가 집약된 혁신 기술과 포괄적 서비스를 기반으로 자동차 생활의 모든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자동차 전문 컨설턴트 그룹입니다.

4
㈜푸르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자연의 푸르름, 순수함, 신선함을 뜻하는 사명(Pure Milk)에 걸맞게 1978년부터 장 건강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 블랙푸드 열풍의 원조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등 고품질 스테디셀러를 지속적으로 배출하며 유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3
한국 코카-콜라사

환타: 달콤한 과일향과 탄산의 상큼함이 살아있는 ‘환타’는 세계 1등 과일향 탄산음료 브랜드 / 토레타: 2015년 국내에서 출시된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 씨그램: 캐나다에서 시작된 160년 전통의 브랜드 ‘씨그램’에서 선보이는 스파클링 음료

2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커피를 여유롭게 즐기며 바쁜 일상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상의 공간입니다. 2019년 에스프레소 기반의 전 메뉴에 스페셜티 블렌드 2종을 도입하고 스페셜티 커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회사소개
KOREAN ENGLISH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307 광산회관BD 3층
(용강동 43-5)
사업자등록번호 369-81-01606
Tel. 02 2135-3731 fax. 02 2135-3732 E-mail. prrun@prrun.co.kr
© 2019 PRRUN. All Rights Reserved.